공부
MMP(모바일 측정 파트너) 란?
이몽블
2022. 6. 13. 16:51
반응형
모바일 측정 파트너는 캠페인 성과 측정항목에 대한 균일한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앱 데이터를 특성화, 수집 및 구성하는 플랫폼 제공업체
MMP를 사용하면 마케터가 전환을 유도한 미디어 소스 를 이해할 수 있다.
이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예산 할당과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.
MMP로 작업 장점
- 앱 성능, ROAS 및 LTV 개선 – MMP는 정확하고 세분화된 데이터를 제공하고 예산을 할당하고 앱 성능, ROAS 및 LTV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줌
- 마케팅 활동 확장 – 여러 광고 네트워크에서 캠페인을 확장함에 따라 새로운 네트워크를 시도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이미 설정되어 있습니다.
- 예산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가능 공정한 MMP는 캠페인의 모든 점을 연결하고 크레딧이 필요한 위치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습니다. 즉, 가장 가치 있는 캠페인에 예산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.
- 시간 및 리소스 절약 – 범용 SDK가 단일 SDK를 통해 모든 광고 네트워크를 연마하고, 측정하고, 속성을 지정하도록 합니다. 또한 수많은 대시보드와 스프레드시트를 분석하는 데 드는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- 단일 대시보드 – 유료 미디어 소스와 유기적 활동 모두에 대한 모든 원시 및 집계 데이터를 통합하는 하나의 보기가 가능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