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인스타 일반 동영상업로드
● 인스타그램 동영상 광고의 길이는 최대 120초(2분),
IGTV의 경우 최소 15초 ~ 최대 1시간 길이 이미지 광고와 동일하게 아래의 텍스트는 2,200자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.
● 모든 동영상 광고에 대해 가로형 1.91:1의 비율부터 세로형 4:5의 비율까지 지원됩니다.
- 파일 형식 : 대부분의 파일 형식은 지원되지만 인스타그램은 MP4와 MOV를 추천
- 크기 : 최대 4GB
- 비디오 길이 : 1 ~ 120초
- 방향 : 사각, 세로 및 가로
- 해상도 : 인스타그램에서는 가로 세로 비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해상도 이미지를 업로드할 것을 권장함
- 비율 : 최소 1.91:1 및 최대 4:5
- 캡션 텍스트 : 최대 2,200자이지만 125자를 권장함 (문자 두 행이 표시됨)
2. 인스타 스토리 동영상
●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이미지, 동영상 및 캐러설 형태로 진행 가능 합니다.
또한 개인 스토리와 달리 스토리 광고는 24시간 후에 사라지지 않습니다.
● 모든 동영상 광고에 대해 가로형 1.91:1의 비율부터 세로형 9:16의 비율까지 지원됩니다.
- 파일 형식 : 사진의 경우 JPG 또는 PNG, 비디오의 경우 MP4 또는 MOV
- 크기 : 사진의 경우 최대 30MB, 비디오의 경우 4GB
- 길이 : 사진의 경우 최대 5초, 비디오의 경우 120초
- 방향 : 사각, 세로 및 가로
- 해상도 : 인스타그램은 1920px까지 1080px의 해상도를 권장
- 비율 : 최소 1.91:1 및 최대 9:16
- 지원 대상(사진) : 참여, 비디오 보기, 메시지, 카탈로그 판매 및 저장소 트래픽을 제외한 모든 항목
- 지원되는 목표(비디오) : 메시지, 카탈로그 판매 및 저장소 트래픽을 제외한 모든 항목
3. 인스타 슬라이드 동영상
● 슬라이드(캐러설) 광고는 최대 10개의 이미지 또는 동영상으로 각각의 랜딩을 지원합니다.
● 다른 비율의 이미지는 모두 1:1로 크롭이 되며, 동영상은 1:1의 비율로 업로드 되어야 합니다.
- 파일 형식 : 사진의 경우 JPG 또는 PNG, 비디오의 경우 MP4 또는 MPV
- 크기 : 사진의 경우 최대 30MB, 비디오의 경우 4GB
- 길이 : 비디오의 경우 최대 60초
- 카드 수 : 최소 2장, 최대 10장
- 방향 : 사각형
- 해상도 : 인스타그램은 1080px 해상도를 권장
- 비율 : 1:1
- 캡션 텍스트 : 최대 2,200자이지만 125자를 권장함 (문자 두 행이 표시됨)
- 헤드라인 : 텍스트 행이 하나 나타남
- 지원되는 목표 : 참여, 메시지, 앱 설치 및 비디오 보기를 제외한 모든 목표
도움이 되는 사이트 모움 (0) | 2020.11.09 |
---|---|
디자이너 추천 무료 손글씨 글꼴 모음 (1) | 2020.10.13 |
디자이너 추천 무료 명조 글꼴 모음 (0) | 2020.10.13 |
디자이너 추천 무료 고딕 글꼴 모음 (1) | 2020.10.13 |
상세페이지 제작을 도와주는 사이트 (0) | 2020.09.11 |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