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측정 파트너는 캠페인 성과 측정항목에 대한 균일한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앱 데이터를 특성화, 수집 및 구성하는 플랫폼 제공업체
MMP를 사용하면 마케터가 전환을 유도한 미디어 소스 를 이해할 수 있다.
이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예산 할당과 관련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.
MMP로 작업 장점
친구초대 마케팅이 꼭 필요한 이유 (+6단계 실행법) (0) | 2022.08.09 |
---|---|
디지털 환경에서의 마케팅 용어집 (0) | 2022.07.05 |
AARRR(해적지표)에 대해 알아보기 (0) | 2022.04.27 |
[리서치] HUT vs. 컨셉 평가 vs. 갱 서베이 (0) | 2022.04.22 |
디지털 마케터가 말하는 4가지 직무 (0) | 2020.10.14 |
댓글 영역